세계 음악

I Understand (LP) - Herman's Hermits

햇살 이해수 2020. 12. 31. 08:00

I understand 

I understand
Just how you feel
Your love for me might not be will
It's over now
But it was grand
I understand, I understand
나는 당신의 기분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당신이 나에게 베푼 사랑은

당신의 의도가 아니었을 지도 모릅니다
이제 우리의 관계는 모두 끝이 났지만

우리는 정말 멋진 사이였습니다
나는 다 이해합니다 

If you ever change your mind
Come back me
And you will find
Me waiting here at your command
I understand, I understand
만약 마음이 바뀌거든

내게로 다시 돌아오세요
나는 당신이 요구하는대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나는 이해합니다 충분히 이해합니다.

I miss you so
Please believe me
When I tell you
I just can't stand to see you go
And you know
당신이 너무나 보고 싶습니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데

제발 나를 믿어 주세요
당신이 떠나가는 것을

지켜 보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당신도 알고 있겠지요

I understand
Just how you feel
Let bygones be bygones
And always remember I love you
I love you I love you
나는 당신의 기분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지나간 일은 깨끗이 잊어 버립시다
그리고 내가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만은 항상 기억해 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을 사랑합니다 

I understand.
나는 이해합니다.

 

'세계 음악' 카테고리의 다른 글

Happy New Year - ABBA  (0) 2021.01.01
Sun Of Jamaica - Goombay Dance Band  (0) 2020.12.31
Hot Stuff - Donna Summer  (0) 2020.12.30
​Funkytown - Lipps, Inc.  (0) 2020.12.30
Early In The Morning - Vanity Fare  (0) 2020.12.29